> 알바스토리 > 언론보도

언론보도

[19.07.25] 알바천국, 7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건강한 근로문화 혁신 주도

알바천국, 7 지속올해의 브랜드 대상선정

 

- 알바천국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아르바이트채용정보 부문 7 지속 대상

- 전자근로계약서 개발 확산, 사회보험 가입확인 서비스 제공하며 건강한 근로문화 형성

- 아르바이트생 권익 보호는 물론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

 

[사진설명] 지난 2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

미디어윌네트웍스 알바천국 김상백 서비스 팀장(오른쪽)이 대표해 대상을 수상했다.

 

 

알바천국이 7년 지속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공선욱) 지난 24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 밝혔다.

 

올해 17회를 맞이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며, 매년 온라인 투표와 오프라인 전화 설문조사를 통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진행해 부문별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5 30일부터 6 13일까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이번 투표에는 32 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알바천국은 국내 최초로 전자근로계약서를 개발하고 확산시키며, 건강한 근로 문화를 형성하는 최고의 아르바이트 채용정보포털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지난해 6월에는 서울시와 전자근로계약서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청소년 아르바이트 노동자들에 대한 권리 보호에 앞장서기로 했으며, 사회보험 가입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용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알바천국은 현재 구인 사업장 내 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를 검증, 해당 채용공고 내 4대 사회보험 가입여부를 표시하여 아르바이트생의 권익을 보호함과 동시에 사회보험 가입까지 독려하고 있다.

 

알바천국은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한 채용 공고를 지도상에 표시해 구직 활동에 편리성을 더한 알바맵서비스와 실제 해당 업체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알바생이 사업장을 직접 평가해 공유하는 알바리뷰서비스는 아르바이트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알바천국은 임금체불 등 알바생 부당대우 상담을 위한 ‘알바상담센터’를 상시 운영하고, 허위공고 근절을 위한 면접비 보상 캠페인’, ‘취업사기예방 캠페인’, 개인정보 보호 강화를 위한 안심번호 서비스제공 등 건강한 근로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알바천국은 올바른 알바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알바생과 사장님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서로 약속한 것을 잘 지키자는 메시지로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고 있다.

 

 

천국의 간식대항전 매일 추표하면 간식 온다!
TOP